레이디홍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사쿠라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6 11:50:22 댓글 0

본문

♡트로트 천재♡ 홍잠언(Hong Jam-eon)이 부르는 조영남의 '딜라일라'♪ 아는 형님(Knowing bros) 228회

잠언이가 태어나기도 전에 나온 노래
조영남의 '딜라일라'♬를 부르는
♡트로트 천재♡ 홍잠언
잠언이의 무대에 신기함이 가득한 형님들!
별별 : 홍잠언 쉬즈곤 노래듣고 소오름 쫘악~ 그나저나 코빅은 언제 나올건지...
Rubilyn Cadao : Oh..Delilah in trot..gosh..미치겠네 진짜...
이경심 : 잠언아정말노래잘하고훌륭해팦송어찌이렇게잘할수있나최고의홍잠언이네
밥상신이 : 진짜 영상볼수록 천재네요

대단합니다
김민진 : 잠언이태어나기전인데와!고음미쳤다잠언이
이세진 : 홍잠언이 얘구나 ㅋㅋ
걍m자이마 : 난 이걸듣고 13년 인생도안 뭘했는지 생각난다.... 잠언이는 10년동안 가수가 됐는데 나는? 평범한 사람이네 ㅋㅋ......
2012 JHJ : 잠언이가 부른 She”s gone 영상이 사라져서 넘 아쉬워요
진짜 너무 잘 불렀는데....
그 영상 어디갔나요??
koh슈바봉 : 잠언이 부모님 잠언이 건강하게
잘 키우시셨다
천재뮤지션 잠언
Nini : what a genius

LOL 아마추어 챌린지: 레이디스 현장 스케치 in 게임플러스

LOL 아마추어 챌린지: 레이디스 현장 스케치 in 게임플러스

아마추어챌린지 레이디스 리그 현장 스케치!
남자만 롤하는 시대는 이제 안녕!!
미모와 실력을 모두 갖춘 여성유저들이 나타났다!!

아마추어 챌린지 레이디스리그 많은 기대 바랍니다.
관심이필요해 : 0:42 오마이걸 지호 출연
펅재이 : 1:48 안녕수야
냠냠 : 여기 강지 없을껄 여긴 2014년 대회고 강지가 나간 대회는 2015년임 그래서 여기엔 블랙위도우 팀이 없음 0:42에 강지 목소리 비슷하다고 강지라고 하는사람이 있는데 내가 봤을땐 아닌것 같음 강지는 눈동자 밝은 갈색인데 이사람은 검정으로 보이고 목소리가 강지라기에는 너무 허스키함 강지 보고싶으면 2015 레이디스배틀 고고
강블우결팬 : 정.강.지 어..딨어ㅠㅠㅠㅠ
도대체......
성근김 : 3:30 루밍 닮았는데
오징어성 : 0:42
봉진 : 구블루가 누구임?
새잎두부 : 아니 헤징님 유튜브 치면 이 영상이 왜 위에 올라오는거임? 어이가없네
정참치 : 1:44 1:44 1:44 1:44
1:44 1:44 1:44 1:44
꾹이 : 왕 이뿌당

(실험카메라)길 가는 사람한테 아줌마인 척하다가 갑자기 20대로 돌아오기 ㅋㅋㅋㅋㅋ

[레이디액션's PROFILE]
임선양 / 25
임슬기 / 25

'구독\u0026좋아요'는 레이디액션에게 큰 힘이 됩니다!!♥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t_UFhBBHk5rQPQv12Y7RHg

▶페이스북 좋아요! :
https://www.facebook.com/ladyaction624
레이디액션 : 아줌마들 인스타그램에 몰래 놀러오세요!!
임선양 sunyang0ju
임슬기 seulgoooooo
I Am : 호박엿ㅋㅋㅋㅋ
서영{내 최애 딸기} : 2:59 부터 스위트걸ㅋㅋㅋㅋㅋㅋㅋ
sy : 아니 중간에 스위트~걸이에요~~ 나만 알아들었나?ㅋㅋㅋㅋㅋ
민아민아 : 진쫘로웃곀ㅋㅋ
민아민아 : ㅋㅋ
2209노태원 : PC방 10시간 할수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왤케 웃기노ㅋㅋㅋㅋㅋㅋㅋ
_이상한나라의민서 : 제 번호 가지고가여
510빠
문숙현 : 3분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석진심녀 비누 : 0:40 간단하Gyeah~

... 

#레이디홍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ys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