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모터바이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빌게이츄 조회 2회 작성일 2020-09-15 23:47:37 댓글 0

본문

[포마] 실제로 판매중인 전기오토바이 탑5 한국에서도 구매가능? |포켓매거진| Top 5 Electric Bikes You Can Buy Now | 전동스쿠터 | 전기바이크

[포마] 전기오토바이 탑5 한국에서도 구매가능? |포켓매거진| Top 5 Electric Bikes You Can Buy Now | 전동스쿠터 | 전기바이크

포켓매거진 채널에 올라온 제품들은 \r
경기도 일산 포마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
지도 어플에 '포마샵'을 검색해 주세요\r
\r
오프라인 포마샵 영업일 (2019년 7월 기준)\r
\r
매주 토,일 휴무 (촬영을 해야해오)\r
오픈 : 12시, 마감 : 8시\r
매장 전화번호 : 070-8802-1882\r
\r
\r
영상에 나온 제품이 사고싶다면?\r
\r
네이버 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pomashop\r
포마샵 스토어 : www.pomashop.com\r
\r
포마의 SNS \r
\r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poma_shop\r
페이스북 : www.facebook.com/pomashop1\r
\r
비지니스 메일 \r
pocketmagazine@naver.com\r
리뷰 문의, 대리점 문의, 상품 문의, 영상 설명서 제작 문의
김성철 : 머가 바로 살수 있다는거지?? 국내 출시 안하는것도 있구만... 구라쟁이
변연우 : 할리 사고싶다 ㅠㅜ
김성식 : 대한민국은 전기바이크 안만드냐!! 대림하고 효성은 아직도 발전없이 주무시고만 계시는거야?
오케헤헤래 : 차를 사는게 ...
눈의꼽 : pcx가 무슨 빅스쿠터고 지랄났네 ㅋㅋ
정윤호 : 라이브와이어 갠춘 하네




가격빼고
상남자 : 혼다는 디자인은 이뻐도 스펙이 너무 쓰레긴데?
ddss W : 일제 바이크 별 로 인데...
김주형 : 엠비아이 검색해보세요~
한국 브랜드
사쿠라기 : 진짜 고고로는 충전소만 많아지면 진짜 질러버린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기 오토바이 '슈퍼쏘코 TC'를 처음부터 끝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슈퍼쏘코 TC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기 오토바이입니다.
뭐 이건 반박불가죠.
(할리가 아직 출시 안했으니까!!!)
일단 생김새만으로 먹고 들어갑니다.
하지만, 이 망할놈의 전기차는 단점 투성이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이놈을 타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
편집하면서 내용을 아주아주 많이 덜어냈습니다.
갬성이라든가... 갬성이라든가... 뭐 갬성 같은 것들요.
이런 부분은 다음에 또 다뤄볼게요.
(생각나면...)
-
뭐 암튼 예쁜 바이크입니다.
...
250cc 눈팅 중...
-
Camera info.
* Canon M50 + Ef-s 10-22 f3.5-4.5
* Sony X3000R
* Insta360 One X
.
#슈퍼쏘코TC #전기오토바이 #전기스쿠터 #전동스쿠터 #전기바이크 #전기오토바이보조금 #이놈은없지
패왕중희 SEOULJUNGHEE : 가격 이야기를 빼먹었는데, 기본 배터리 1개+충전기 포함해서 289만원입니다.
하늘배 : ㅋㅋ왤캐 런업느낌 나지
선비견 : 끽해야 70cc지 80CC속도가 안나오는데 무슨 ㅋㅋ
데니안 :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ᄇᄒᄇ : 보험 등록시에 차량 구분을 4kw 이하로 분류하면 되나요?
clown dedly : 한 1년 전에 소리를 인위적으로 내는 전기 바이크용 머플러 악세사리가 있었는데
박주임, 인생실전이래 : 헬멧 어디서 구매하셨나요 정보좀 부탁드려요~~
유기훈 : 형님 이거 판 달아야되나요?? 그리구 원동기 면허 있어야되나욜??
Black Noir : 오.. 오늘 전기스쿠터 (보노) 계약하고 왔는데
이건 아주 디자인이 깡패네요...
전기스쿠터는 세차할때나 비올땐 어떻게하나요?
비올때 주행이야 안하겠지만 지하주차장이 없어서 밖에 세워놔야할텐데 그게 걱정이네요ㅠㅠ
진돌이 : 잘 봤습니다 말씀 너무 잘하셔요. 영상도 굿..구독해요. 슈퍼소코 보러 방금 다녀왔는데...

전기 스쿠터 MBI S와 MBI V 비교, 드디어 보조금 확정! 그래서 출고는 언제

촬영 음성 완전 망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작년 와코 EV-E6 계약하고 두 달 동안 기다리며
고통받았던 시간이 떠오르네요... ㅋㅋㅋ
와코가 있는 상태에서 고고로2 플러스를 기다리는 시간은
조금 참을만했지만 7월 말에는 출고 받는 줄 알았던
MBI S 마져도 흑흑흑
여튼! 8월 21일 MBI-S 모델도 환경부 정부 보조금 평가가
통과되었다고 합니다! 2주 내로 출고 이야기가 있지만
이제는 실물로 믿겠습니다! 근데 또... 배터리 문제,
스포츠 모드에서 문제, 개선형 배터리 10월 이후... 등등등... 걱정...
다음 전기 스쿠터 관련 영상은 고고로2 플러스 아니면
MBI-V 출고 영상이 되기를 기원하며 구독과 좋아요 부탁합니다~

1초 만에 무료 구독 : https://bit.ly/2NFnucL

촬영에 협조해 주시며 너무나 친절하신 MBI 중랑 대리점 대표님 감사합니다.


‍⚕️ 문의
E-Mail : sigi1986@naver.com

#전기스쿠터 #전기스쿠터보조금 #MBI
Arong - Darong : MBI s는 어디서 구매가가능한가요?
김성일 : Mbi s가났습니다 도로면이 울퉁불퉁한곳은 mbi s가, 무난하게지나갑니다
이치행 : 아쉽지만 이번연도 힘들듯 msi특징임 ㅋㅋ 아쉽네요 ㅠㅠ
박준영 : 아직 학생이라 일반오토바이는 부담되서 정부 보조금 나오는 전기오토바이 알아보고있었는데 형덕분에 좋은 전기오토바이 매번 알게되서 감사하네요 ㅎㅎ
mic ki : Mbi s 안 팔던데 혹시 매장 가서 사야하나요??
haewoong jung : 성남과서울 대리점 2군데에 전화로 물어보니 보조금이 언제 되는지 사장님들도 정확히 모르시던데..어쩌면 이번년도에 안될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안농 : 혹시 mbi s알람 끄는 앱 알 수 있나요?
freefalling : 메뉴얼 상으로는 완충시 110km 주행 가능인데

실주행 가능 거리는 70~80 km 정도라고 봐야 하나여??
박미남 : 형님 1회 완충기준 70키로정도로 주행가능거리 어느정도로 나올까요?ㅠㅠ
jm k : 엠비아이는 여로모로 갈피를 제대로 못잡는 느낌이 있네요..

... 

#전기모터바이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ys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