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총판매하는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각시탈 조회 11회 작성일 2020-09-23 16:10:43 댓글 0

본문

새총도 장비빨! 명인이 직접 만든 명품 새총은 백발백중?

새총 명인이 직접 만든 명품 새총들!
아무리 새총을 잘 쏘는 사람이라도 장비빨 앞에선 어쩔 수 없다
명인의 새총들을 소개합니다


#명물인생 #새총명인 #역시장비빨
ᅵ배석명 : 어렸을때 새총갖고놀던 추억을 갖고 인생열심히 살다가 여유가 생기니 이렇게 좋아하는걸 취미로 계속한다는게 너무멋지네요 다들 로망하나쯤은 있잖아요
fg r : 질문하는게 형사가 심문하듯하네!
최호균 : 명인같이 기술이 있어서 만들어 사용하면 최고 좋은데 그렇치 않다면 인터넷상에 여러소재,여러다자인 등등 많으니 자기취향에 맞는걸로 선택해서 취미생활 즐기면 그것이 가장 훌륭하다고 생각 됨 온라인상에 싼것은 만원짜리부터 60~70만원짜리까지 있는것 같은데 글쎄~ 비싸다고 꼭 좋은건 아닐것 같구 소재와 자기스타일에 맞는걸 선택하면 최고 아닐까 생각 됨
신은명 : 헐~ 손잡이는 솔직히 가벼운 합성수지나 아루미늄으로하면되고 고무줄말좋은거쓰면되는데ㅠ
댓글로만 구독자 25명 얻기 : 새총 좋아요
꼴페미박멸위원회 피해망상증 치료비 지원 : 새총 좋아요
이성우 : 새총 좋아요

불법새총에 대해 알아 봅시다 / 새총사냥 / 새총 살상력 / 사냥용 새총 / 사냥도구 / 새총 규제

불법새총에 대해 알아 봅시다 / 새총사냥 / 새총 살상력 / 사냥용 새총 / 사냥도구 / 새총 규제
#불법새총 #새총규제 #사냥용새총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도르래나 스프링이 장착돼 살상 능력이 강화된 새총은 앞으로 제조·판매와 소지가 모두 금지된다. 이를 어기면 2년 이하 징역 또는 500만원 이하 벌금에 처해질 수 있다.

경찰청 관계자는 "개량 새총을 '모의 총포'에 준해 정당한 사유가 없으면 제조, 판매, 소지를 금지하도록 법령 개정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현행 '총포·도검·화약류 등 단속법'(이하 총단법)은 제11조에서 모의 총포의 제조, 판매, 소지를 금지하고 있다. 시행령에서는 모의 총포를 '모양이 총포와 비슷해 물체를 발사해 인명·신체상 위해를 가할 우려가 있는 물건'으로 정의하고 있다.

경찰은 개량 새총이 모의 총포와 개념상 차이가 나 개량 새총을 '기타 위험한 발사장치'로 규정해 모의 총포와 같이 제조·판매·소유를 금지하는 조항을 신설하기로 했다.


금지 대상이 되는 개량 새총은 ▲ 도르래가 장착 ▲ 스프링이 장착 ▲ 격발장치 장착 ▲ 화살을 발사할 수 있도록 개조 등 네 가지 유형으로 구체화했다.

경찰청 관계자는 "새총 판매업자, 수입업자, 동호회원, 총포화약안전기술협회 기술자 등과 간담회를 열어 의견을 들어본 결과 네 가지 유형의 개량 새총은 인명을 살상할 위험이 충분하다고 판단돼 규제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단, 기술개발 실험을 위해 이런 유형의 새총이 필요하다거나 해외 수출용으로만 제조하겠다는 등 특별한 이유가 있으면 예외적으로 제조·판매나 소지를 허용한다.

경찰은 이를 위반할 경우 2년 이하 징역이나 500만원 이하 벌금에 처하도록 할 계획이다.

이 같은 조치는 최근 들어 잇따른 새총을 이용한 범죄로 새총을 규제해야 한다는 여론이 거세진 데 따른 것이다.

5월 서울 용산구에서는 인터넷의 새총 카페 회원이 새총으로 쇠구슬을 발사해 아파트 유리창을 파손해 경찰에 검거됐다. 6월 양천구에서도 새총으로 아파트 유리창을 파손한 40대가 입건됐다.

같은 달 경기도 용인 영동고속도로에서는 40대 대학강사가 뒤따르던 차량의 전조등이 너무 밝다는 이유로 새총으로 쇠구슬을 발사해 차 유리창을 부숴버렸다. 7월에는 전남 순천에서 새총을 쏴 이웃 가게 4곳의 유리창을 깬 50대가 붙잡히기도 했다.

경찰은 인명을 살상할 우려가 있는 개량 새총을 불법화하는 내용의 총단법 개정안도 의원 입법 형태로 발의할 예정이다.

개량 새총의 판매·제조·소지 금지는 법 개정이 마무리되는 내년 초께 이뤄질 전망이다.

경찰청 관계자는 "금지 대상이 아닌 새총이라도 범죄에 사용하면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을 적용해 엄하게 처벌하겠다"고 말했다.
취나드리 : 이놈의 나라는 얼마나 죄지은넘들이 많으면 새총두 관리하냐?
총기두 소지못하는 나라에서 조작선동으로
법을 어기고 사법부가 재역할을 못하고,
개인의 명예를 더럽히는 나라에서 그나마 새총은 위안이 됩니다.외국사이트에서 일반 새총으로 8mm 쇠구슬을 발사하여 야생 멧돼지를 사냥하는 모습은 충격이었다
맞는말만하는사람 : 문재앙이 뒤질행동을 워낙많이 한걸 지도 잘 아나보네요 ㅋㅋㅋ대통령령 ㅋㅋㅋ
남천똘이 : 문재앙 지 쏠까봐 그러는 것 같네! ㅋㅋㅋㅋㅋ 도둑이 지발 저린다고, 얼마나 못된짓 많이 했으면, 고무줄 새총까지 겁네는지 원!
홍명복 : mukjung1215@naver.com
주인장님과 잠시 통화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정지노티비 / jeong jino tv :
kanghyun yoo : 무섭습니다
박진곤 : 백발백중이시네요
유익한 정보 또 얻어가네요

좋아요 당근 누르고 갑니다~~
새총쏘자 : 근데 마지막 도르레 스프링
그건 불법엔 안들어가도
규제 대상입니다.
그 의미가 틀리더라도
그것도 사용은 제한한다는거구요.
교관새총 스프링있죠.
그건 안됩니다.
그교관은 15년도7월말에
사진까지 첨부해서 규제대상
그리고 다른몇가지도
규제대상과 불법대상 나눠
등록 시켰습니다
제가했구요 제가 19년
계정 등록된법 정한 11인
그중 하나입니다.
한번식 중고나라 유트브
경찰청에서 올리는거
단속 들어가는거도 참고해주세요
고래돌 : 새총 너무 잘 쏘시는거 같아여..
지구를 잘 지켜주세연~~~
나무 : 법이 복잡하네요 ㅎㅎ 그런데 포켓샷이라는 화살 발사도 가능한 새총이 있던데 현재도 국내 쇼핑몰에 잘 팔리던데 지지대가 없어서 불법이 아닌 걸까요?

알리익스프레스 가성비 새총 / 티타늄새총 / 새총위력 / 새총 사냥 / 새총 달인 / 새총 조준경 / 새총의달인

#새총 #알리익스프레스 #새총위력 #티타늄새총 # 새총사냥

알리익스프레스 가성비 티타늄 새총 실사격 영상(2부) / 새총 / 티타늄새총 / 새총위력 / 새총 사냥 / 새총 달인 / 새총 조준경 / 새총의달인

구매좌표 https://a.aliexpress.com/_d6PAk1u

개요
Y자 모양의 발사대에 고무줄 같은 탄력이 강한 줄을 걸고서 돌 따위를 걸어 탄성으로 날리는 도구.

슬링샷(Slingshot), 리스트 로켓(wrist rocket), 빈 슈터(bean shooter), 캐터펄트(catapult) 등등으로 부른다.

부르는 이름이 다양한 만큼이나 만드는 재료와 만들어진 모습들도 다양하다.

투석구에 비하면 재료를 만드는데 고도의 기술이 필요해서 최초 발명은 슬링보다 수십 세기나 늦은 19세기에 이루어졌다. 심지어 총보다도 늦다 그나마 이것도 정해진 규격이 있는 게 아니라 철저하게 DIY로 만들어져서 위력이 형편없었고, 아이들이 가지고 놀거나 가벼운 유희용으로나 만들어졌다.

새총은 총, 활 및 기타 사냥도구에 비해 조수 살상력이 형편 없고 사격 난이도가 높기에 유희용도 그 이상 이하도 아니지만 20m 전후에서 작은 동물 사냥이 가능한 수준이기에 죽창이나 농기구와 같은 저항용 게릴라 무기, 시위 무기로 쓰이는 경우도 있다.

위력
위력의 상한선은 고무줄이 튕겨보낼 수 있는 모든 탄환까지. 즉, 건물만한 고무줄을 제작해서 집체만한 돌맹이나 쇠구슬을 쏜다면 운동에너지가 수십만 J도 나올 수 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동호인들이 사격에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새총들은 7~9mm (주로 8mm) 쇠구슬을 70~100m/s 전후의 탄속으로 쏘는 편. 운동에너지가 10~20J 전후이며 탄속과 운동에너지를 모두 고려했을때 성인남성에게 중상을 입히긴 어려운 위력이다.

현실적으로 동호인들이 새총샷에서 겪는 위험한 상황은 강구빵 인데 새총 초보들이 흔히 내는 실수로 탄환을 새총 활대에 직접 맞추는 것을 말한다. 이때 새총의 활대만 맞추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손을 직빵으로 때리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무게 2g 이상, 300km/h가 넘는 쇠구슬을 손에 직빵으로 맞았을땐 정말 아프며 살 부위에 맞으면 피가 나며 손가락에 맞으면 골절될수도 있으니 쏠때 항상 집중하고 주의하도록 하자.

총포ㆍ도검ㆍ화약류 등의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 2019. 9. 19.] [대통령령 제30081호, 2019. 9. 17., 일부개정]

"내용에서 화살 발사가 가능한 지지대 등의 장치가 부착된것." 이 모의총포로 지정됨에 따라 국내에서는 불법이다.

현실의 새총 사용자
시위진압현장에서 전경들이 새총으로 투척한 너트나 볼트로 인해 부상을 입는 경우가 왕왕 있었고, 그 이후로 시위현장에서의 새총 사용은 강력한 제재를 받게 되었다.

70년대 위인전 및 그 비슷한 종류의 국딩용 서적에 실렸던 알베르트 슈바이처 박사의 어릴 적 일화에 따르면, 친구와 함께 새총을 만들어 놀다가 슈바이처는 서로간의 포격전을 제안하고 친구는 새 사냥을 제안하였는데 결국은 친구의 의견대로 새를 사냥하러 나갔는데, 애꿎은 새의 죽음을 견딜 수 없었던 슈바이처가 소리를 지르고 손뼉을 쳐서 새들을 날려보낸 후 다시는 새총 놀이를 하지 않았다고 한다. 감동적이기는 한데, 만약 친구가 자기 의견을 굽혀서 포격전을 했더라면, 운이 나빴을 경우 그 친구가 죽거나 불구가 되었을 수 있었고 인류는 슈바이처 박사를 잃을 수 있었다. 참고로, 이 일화는 본인이 회고록에서 언급한 사실로,(출처. 전문이라 기니 Sling으로 검색하면 쉽게 확인 가능) 물론 난데없는 포격전 얘기는 나와있지 않다.

안동시의 어떤 분은 100미터 바깥에서 새총으로 풍선을 맞힌다. 이 분은 파리를 새총으로 잡는 정도의 분이며, TV에도 몇 차례 출연했다. 현재 새총 보급을 위해 힘쓰신다는데, 그 위력을 보면 이걸 정말 보급해야 하는지에 대해 고민하게 만든다.

미군에서는 무인 정찰기 발사대로 사용하기도 한다.

2003년 이라크 전쟁에서 사담 후세인 측이 내보낸 프로파간다에서도 새총을 민간 반군의 무기로 사용하라는 내용을 내보낸 적이 있다. IRA 같은 게릴라 조직에서도 새총을 무기로 사용한 기록이 있다.

2015년 들어 새총을 이용한 화풀이 테러가 급증하고 있어 규제가 시급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기사 문제는 새총이 자작하기 매우 쉬운 물건이라[5] 규제가 별다른 의미가 없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

하지만 결국 총포·도검·화약류 등의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에 일부 내용이 추가되어 2019년 9월 19일부터 규제가 시행된다. 규제 대상은 도르래 장착/스프링 장착/격발장치 장착/화살을 발사할 수 있도록 개조 등의 4가지로, 확실하게 인명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수준의 강화를 규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물론 이 4가지 이외에도 살상력을 높이는 방법이야 더 있겠지만 그런 것까지 규제하려면 아예 새총 자체를 금지시켜야 할 테니 가능한 선에서 규정을 정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 실행된 해당 항목은 고무줄 또는 스프링등의 탄성을 이용하여 물체를 발사하여 인명, 신체, 재산상 위해를 가할 우려가 있는 발사장치를 금하는것으로 매체에서 알려진 것보다 매우 범위가 넓으니 주의할 것.

새총 동호인들의 새총
주로 세라밴드와 같은 밴드를 이용해 7-8mm의 작은 탄환을 80~100m/s 정도로 쓰며 목표물에 충격을 주는 용도보다는 얼마나 정확히 맞힐 수 있는지에 중점을 둔다.

국내외 새총 동호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크기의 강구는 9mm대 이하인데, 강구가 크고 고무줄이 겹겹이면 위력(운동에너지, J)은 얼마든지 올릴수 있으나 탄속이 떨어져 현실적으로 갖고놀수 없는 성능이 나오기 때문에 사격에 용이하도록 좋은 탄속과 적당한 타격력을 갖는 수준을 찾아냈고 그것이 9mm 이하 강구로 대세가 되었다고 할 수 있겠다.

새총탄이 가벼우면 탄속이 계속 빨라질것 같지만 고무줄의 탄성을 그대로 이용하는 새총 특성상 탄속의 한계가 명확하고, 또 탄이 너무 가벼우면 탄속이 낮게 나오는 아이러닉한 상황이 발생한다. 예를들어 6mm 크기의 쇠구슬을 전문가용 새총으로 쏘면 7mm나 8mm 쇠구슬보다 탄속이 느리게 나온다. 6mm 이하의 구경이 매우 작은 탄환들은 총신을 이용하지 않는 격발장치가 아니고선 고탄속으로 날려보내기 어려운듯 하다.
제로상이 : 가늠쇠 높이 조절은 어떻게 하는게 알맞은가요? 알리에서 보면 사진으로 잘못된 방법사진있는데 잘되있는것과 차이점을 모르겠던데요

그리고 쇠구슬 크기 추천부탁드리구 고무줄도 이것에 맞는 고무줄 추천부탁드립니다
떼껄룩 : 저는 기저귀고무줄과 벨트 가죽 뜯어서 돌 주워서 쏘는데요 나무에 박히는 정도인데 그정도면 쇠구슬 넣고쏘면 굉장하겠네요! ㄷㄷ 근데. 혹시 강구 사이트좀 보내주실수 있을갑숑?!
김동경 : 멀렁이님 혹시 이 새총은 야옹이나 까치,까마귀 족제비가 맞으면 죽거나 치명상을 입을 위력같나요?
좋은 새총 리뷰 영상 잘 보았습니다.
홀홀 : 멀렁이님 혹시 고라니를 새총으로 잡을수 있나요? 바로 잡기는 힘들겠지만 그래도 계속 쫒이가서 쏘면 치명상은 입힐수 있겠죠???
사냥을 즐기려고 하는 건 아니고 유해조수고 농작물에 피해끼치니깐.....
구독과 좋아요 눌렸습니다.
조*현 : 감사합니다 이 새총으로 선택 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눌렸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십쇼~
김용상 : 강구는
5미리로 사용해도 괜찮은지
아니면 추천 미리가 있으신가요?
liIliIIiIiIiil liIIiliIli : 저거 사람도 죽일수 있겠는데...
개강산 : 혹시 광섬유가늠자 따로 구할구 있는곳 없나요..?
Anna Kim : 몇개월전에 올렸을때보단 기술이 많이 향상되신거 같네요 ^^
계속해서 좋은 영상들 많이 올리시길 바랍니다!
영커 더 클라운 : 왼손잡이 오른손잡이는 상관없나요?

... 

#새총판매하는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1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ys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