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안전

하남시, 한국도로공사와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언론포털통신사 작성일21-05-04 00:00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하남시가 주최한 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29일 시와 도로공사,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지역아동센터연합회 등이 함께한 가운데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이날 오전 도로공사 측은 사옥에서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차량 개조비용 1000만 원을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도로교통법 개정에 따라 어린이 통학차량 기준에 맞게 운행 차량을 개조하는 것으로, 지역아동센터 8개소 중 5개소에 개조 비용을 지원하며 나머지 3개소는 시에서 일부 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오후에는 시 공무원,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임원 등이 하남시청 광장에서 안전거리 확보 및 전좌석 안전띠 착용을 권장하는 교통안전 캠페인 행사도 가졌다.

한영 민들레배움터 지역아동센터장은 “이번 지원으로 차량 개조를 신속히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하남시·도로공사·하남시 사회복지협의회 측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윤한 시 복지교육국장도 “도로공사와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가진 것과 차량개조비용 전액 지원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동 안전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588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ys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