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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윤발이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1 19:37:4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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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림한꿀답] 칼로리의 진실, 다이어트할때 하루에 몇 kcal 를 먹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젤린이여러분~^^
앞으로 주기적으로 업로드할 슬림한꿀답 시리즈 첫편을 업로드해요!
짧고 굵은 소소한 질문들과 제이제이의 조언을 곁들인 영상들로
첫번째는 칼로리에 대한 이야기를 준비해봤어요.
젤린이들이 제 영상 댓글에 남겨놓았던 것들을 꼼꼼히 살펴보면서
만드는 시리즈니까 앞으로도 꼭 챙겨보고 소감을 댓글남겨주세요 ^^

** 추천 + 구독 + 댓글은 사랑입니다!

https://blog.naver.com/jjeuneu/221398982883
오늘자 제이제이 뉴으스 블로그 포스팅~ 근황 소식이 궁금하시면 클릭!

http://www.proteinchiffon.com
칼로리를 신경쓰지 않고 먹어도 되는 단백질케이크 프로틴쉬폰쉬폰은 요기 클릭!
soyb22n lee : 딱 제가 그런 것 같아요 ㅠㅠ 칼로리를 너무 적게 먹었더니 운동을 하고 식이를 해도 몸무게가 점점 올라요ㅠ 너무 늦게 알아버려서 칼로리 올리면서 건강하게 빼고 싶은데, 그럼 살이 찔까 겁나네요ㅠㅠ 일단 오르더라도 더 먹는게 맞겠죠? ㅠㅠ
소철이 DIET : 다이어트에 쌈은 최고의 음식인거 같아요 샐러드 잘 못먹는데 고기 한 점 먹을때 상추깻잎 4장해서 싸먹는데 존맛탱(지금도 먹는중)
큰곰 : 정말 건강하게 시청자들이 다이어트를 하기를 원하시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원하셨다면 여기에 2~3분이라도 건겅한 식단을 짜서 소개해 줬다면 좀 더 양질에 컨탠츠가 되었을 듯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큰곰 : ??? 결론이 없어요.질문은 몉칼로리로 먹어야 하느냐로 시작하고, 적덩히 제한햐서 먹으라니요... 다이어트에 왕도가 없고 사람마다 맞는 방법이 없기에 제시가 어렵지만, '이뻐지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라는 사람에게 '이뻐질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라고 말하는 것과 걑다고 생각합니다.
승태 : 밥 1공기를 신라면건면 1개로 대체해도 다이어트하는데 지장 없을까요? 칼로리는 둘다 350칼로리정도인데..
호호 : 아니 설명 ㅈㄴ 못하네.. 나만 느끼는건가?
해빈_ : 굶는게 젤 쉬워
튜브햄스터 : 칼로리가 뭐죠..ㅠㅜ
Alexis K : 양배추 삶아서 밥이랑 고기 넣어서 쌈싸먹고 있는 1인... 배불리 먹고있는데 살 빠지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찬? 아무튼 곁들여 먹는건 매일 바꿔주고 당근이랑 오이도 잘라놓고 같이 먹어줬음ㅎㅎ 간식도 먹어주고 있는데 그 전보다 살이 훨신 더 빠져서 난 여태껏 뭐한건가 싶었음ㅋㅋㅋㅋㅋㅋ 너무행복해!!!!!!! 쌈 최고야!!!!!!!!!!! 꿀맛!!!!!!!!!!!!!!!!!!!
광수느님ღ : 뿌링클치킨이 참 맛있네요..

다이어트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 이렇게 먹으면 무조건 살빠져요!!

다이어트를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은 얼마일까요?
건강하고 효과적인 섭취량 가이드를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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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문헌
1. Institute of Medicine(IOM). Dietary Reference intakes: The essential guide to nutrient requirements; 2006.
2. 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양조사. 2008-2012.
3. Shai I, et al. Weight loss with a low-carbohydrate, Mediterranean, or low-fat diet.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2008.
4. Westman EC. Is dietary carbohydrate essential for human nutrition? Am J Clin Nutr 75(5):951-953, 2002
5. Bier DM, Brosnan JT, Flatt JP, Hanson RW, Heird W, Hellerstein MK, Jéquier E, Kalhan S, Koletzko B, Macdonald I, Owen O, Uauy R. Report of the IDECG Working Group on lower and upper limits of carbohydrate and fat intake. International Dietary Energy Consultative Group. Eur J Clin Nut 53 Suppl 1:S177-178, 1999.
6. MacDonald IA. Carbohydrate as a nutrient in adult: range of acceptable intakes. Eur J Clin Nutr 53:S101-S106, 1999.
다이어트한의사 쏘팟 : 쏘팟의 다이어트 책이 발간됐습니다! 유튜브 영상들을 총정리하고, 새로운 주제도 실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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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 tidrnjs : 몸은 그냥 일반성인남성인데
배부영 : 조회주가 299많대 답답ㅠ.ㅠ
김마음 : 문의드려요
아침과 점심을 먹어요
점심이후로는 공복을 유지하고 있어요
8일을 했는데 체중이 그대로 입니다
아침점심을 밥한공기씩 먹고있는데 이것 때문일까요?
밥은 찰밥을 먹는데 팥 콩 기장 녹두등을 찹쌀보다 더 많이 넣어 먹고 있어요
잘못된건가요?
응현준 : 전고강도 운동을하는데 어느정도인가요?
feat. 세라일기 -30kg세라핏TV : 30키로감량하면서 이 채널 정말 도움이 많이 됬어요, 특히 잘때 들으면 꿀떨어지는 목소리세요.. 마치 예전 성시경이 마치 잘자요 하는 듯한..
위즈윙.L : 아.... 잘 지키고 있다가도 생리기간 터지면 전후로 2주는 내가 내가 아님 ㅠㅠ 호르몬 이 나쁜 새끼야!!!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 전쟁났냐고~! 무슨 당장 디져서 먹을 거 떨어질 사람처럼 몸에 저장을 하냐고 왜ㅠㅠㅠㅠ 돌아서면 쳐먹고 또 먹고 왜 먹지? 하면서도 안 먹으면 서럽고ㅠㅠ 아프고 기분 죽창내는 건 이해를 하겠는데 왜 폭식까지 같이 오냐? 안 먹으면 죽냐 어? 죽냐고!!! 아니 한달 잘 운동하다 왜 생리때만 되면 애써 뺀 3kg를 왜 쳐먹느라고 3kg를 더 찌냐고ㅠㅠㅠㅠㅠㅠ 돈 내고 운동하고 호르몬 달랜다고 돈 내고 ㅠㅠㅠㅠ 진짜 피만 보면 눈 돌아가겠다!!!
파이리 : 와.. 귀에 쏙쏙 들어와요..!!
영원히사랑해 : 시각 청각 다 사로잡고 보는사람에 머리에 입력이 확실이 되게끔 깔끔하고 시원하게 정리 해주시네 완전 도움될듯 병원에 내원해서 쌤한테 진료받고 상담 받는것보다 훨씬 도움이 되네요.
TV꾸찬 : 초콜렛=카카오
카카오=나무
나무=식물
식물=샐러드
샐러드=다이어크 식단
쵸콜렛=다이어트 식단?

하루에 몇 칼로리 먹으면 살빠질까? [최보윤 원장의 다이어트 칼로리 정하는 법]

안녕하세요 #닥터스키니 최보윤입니다

지난시간에 설명 드린 ‘하루 1200kcal 지키기’ 에 어디서 나온 것인지, 근거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오늘은 심화내용을 준비해봤습니다.


하루 열량제한 = 하루 필요열량 - 500
하루 필요열량 = 표준체중 * 활동지수
표준체중 = (신장– 100) * 0.9
활동지수
25 : 주로 앉아서 생활하는 사람
30-35 : 회사원 등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사람
40 : 육체노동 등 신체활동량이 많은 사람

하루 열량제한 하면 되는지 직접 한번 계산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들 예뻐질 준비 되셨나요? ✨


질문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오늘도 파이팅하겠습니다

오늘 영상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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ღ블로그 : https://blog.naver.com/doctorskinny
ღ홈페이지 : http://drskinny.co.kr/
도리도리 : 2230옹
서민주 : 제가 3월말부터 현재(6월초)까지 1200칼로리 식단을 하고 있는데요.82에서 72키로 감량되었어요. 운동은 저강도운동을 주로하고 있어요. 아직까지 큰 무리는없는것같고요. 치팅데이 한번씩 가져도 식단관리해주니 체중 살짝올랐다가 다시 내려오네요.
정경연 : 1300 할만한~칼로리^^
김형석 : 선생님 꼭 도와주세요 제가 계산해보니 800칼로리쯤나오는데 800을맞춰야할까요 1200을 맞춰야할까요
열두냥 : 워메 한끼에 보통2천칼로리 먹는데 ㅠㅠ
Sejeong Hyun : 이거 약간 위험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일일 필요대사량(기초대사량+활동대사량)을 구하는 공식중에 저 위에 25를 곱하는건 아~~~무런 활동도 안하고 거의 하루종일 누워있는 수준의 활동량을 가진 사람에게만 적용할 수 있는 수치에요. 적당히 일어서서 방이든 마당이든 돌아다닐 정도만 되어도 30은 곱하셔야합니다. 움직임이 별로 없으시다고 무작정 25를 곱하시는 분 없길 바래요. 일일 필요대사량을 구하는 많은 복잡한 과정이 있지만 체중에 30~35 사이를 곱해서 약산하는 방법이 가장 편리하게 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몸무게 55kg의 따로 운동을 하지 않고 사무직처럼 앉아만 계시면 55x30을 곱하셔서 1650을 하루 대사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1650에서 몇칼로리를 덜어낼까 고민하시면 되고, 유의미한 체중감소를 원하신다면 최소 300이상 덜어내시되 500~600 이상 덜어내면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Jin Oliva : 5:18ㅋ
유니 : 3일 동안 하루에 한끼 40칼로리 주스 하나만 먹었는데 살 잘빠지긴 한데 금방 쪄서ㅓ
안치윤 : 저가몸무게가65키로키가172정도되는대 800칼로리먹고 운동조금하면살이빠지나요..?
행복한부자 : 하루 600칼로리 먹고 생활하는 사람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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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한끼칼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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