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개고기 조회 1회 작성일 2021-04-13 12:38:47 댓글 0

본문

야간/교대 근무자분들을 극강의 효과적인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그 외 24시간에 따른 멜라토닌, 방탄커피 시간별 복용법으로 건강을 지키는 방법(ft. 시간제한 식사)

혹시 주변에 야간근무나 야간교대근문 하시는분들이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려요^^

그리고 이 영상을 보신 후 대부분 궁금하신 실행에 대해서는
이 영상을 꼭 참조해 주세요. 이 영상에서는 야간근무를 하면 이에 맞게 신체 대사가 바뀔 수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드립니다.

간헐적 단식과 시간제한 다이어트에서 가장 많은 질문을 받았던 야간근무나 야간교대 혹은 야간에 일하시는 분들을 위한 효과적이고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시간제한을 이용한 간헐적 단식과 유용한 해결책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24시간 생체리듬과 이와 관련한 HPA axis, 스트레스, 멜라토닌을 설명하고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드립니다.

1. 멜라토닌 합성에 도움주는 영양제 소개
2. 시간제한 식사를 충실히 할 것
3. 방탄커피의 시간별 복용법
4. 야간근무와 야간교대근무의 차이에 따라 간헐적 단식방법


대니채널 멤버쉽 가입링크:
https://www.youtube.com/channel/UCPjpZhv-3TPAd3WfGyVR_WQ/join


궁금하신 점을 댓글에 남겨주시고,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세요!


*** 닥터대니의 비디오 또는 사이트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 및 참고용입니다. 이를 통해 자가진단을 해서도 안되며 어떠한 의학적 검사, 진단 및 처방이나 추천을 대신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닥터대니의 정보제공을 통해 일반적인 의사와 환자관계는 형성되지 않으며 닥터대니의 비디오 또는 사이트를 통해 얻은 조언, 치료 과정, 진단 또는 기타 정보,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해 닥터대니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본인의 건강 관리법이나 식이 요법을 변경하기 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담하고 이에 따른 건강 검진, 진단 및 추천 등을 받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건강 상태와 관련하여 의문 사항이 있다면 의사 또는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는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셔야 합니다.
*** This video and related site are for general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should not be used to self-diagnose and it is not a substitute for a medical exam, diagnosis, prescription, recommendation, cure, and treatment. In addition, It does not create a doctor-patient relationship between Dr. Danny and you. Dr. Danny is not liable or responsible for any advice, course of treatment, diagnosis or any other information, services or product you obtain through this video or site.
You should not make any change in your health regimen or diet before first consulting a physician and obtaining a medical exam, diagnosis, and recommendation. Please always seek the advice of a physician or other qualified health provider with any questions you may have regarding a medical condition.

밤에 일하고 낮에 잠을 잘 때 효과적인 수면 방법은? [AMC 병법]

Q. 밤에 일하고 낮에 잠을 잘 때 효과적인 수면 방법은?

밤에 일하는 분 중에는 일을 끝내고 집에 들어오면 바로 잠자리에 눕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데 일이 끝나고 나서 바로 잠자리에 눕지 말고
4시간 정도의 잠을 잘 준비를 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하고 잠을 주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대게 밤에 일을 마치고 낮에 들어오다 보면 아침이기 때문에 햇빛이 있습니다
그러면 숙면을 취하는데 방해가 되기 때문에 귀가할 때는 선글라스를 낀다든지
그리고 낮에 주무실 때는 암막 커튼을 두껍게 치는 것이 좋고 전화기나 스마트폰 같은 경우에는 반드시 꺼두고 주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정석훈 교수 / 서울아산병원 정신건강의학과

낮의 자는 잠과 밤의 자는 잠의 차이 [생로병사의 비밀] | KBS 201028 방송

낮의 자는 잠과 밤의 자는 잠의 차이

... 

#야간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6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ys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